편한옷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빤강남스타일 조회 0회 작성일 2021-03-08 22:28:22 댓글 0

본문

토닥토닥❤ 포근하고 편한 겨울옷 코디법 룩북 | | 집콕룩 출근룩 오피스룩 | 꾸안꾸 데일리룩 | casual winter outfits | lookbook | 캐주얼룩

#집콕룩 #룩북 #꾸안꾸룩
#겨울외출룩 #겨울코디 #겨울룩북

안녕하세요 :) 소신사장입니다.
최근 이러저러한 이슈들로 마음과 몸이 지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럴땐 갖춰입은 옷 보다 마냥 편하고 따뜻한 옷이 끌리는 것 같아요.
영상을 보시는 분들에게 위로와 여유를 드리고 싶어서
소소하게 글도 써보고 룩북도 편하게 흘러가게 만들어봤습니다.
룩북 기다리셨던 분들에겐
급외출하실때 참고할만한 룩북이라고 생각하셨음 좋겠어요.
이렇게 입고 집콕하셔도 좋고, 혼자서 혹은 강아지랑 산책을 해도 좋고
언제나 맘편하게 만날 수 있는 지인을 만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기 좋은 곳에 놀러가면 더더욱 행복할 것 같구요 :)
영상보시면서 힐링하세요~

look1

밀크 기모 맨투맨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87714480
기모 조거팬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2884554
트레이닝 셋트상품은 아니라서 톤이 살짝 다른데
그게 나쁘지 않아요 :)
하이넥 코지 누빔 패딩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91301923


look2
브이넥 루즈핏 하찌 니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3597817
겨울 코튼 핀턱 팬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4068031
울 90 오버핏 롱 핸드메이드 코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64814854

look3
카라 다이아 누빔 패딩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91366955
울 크롭 니트 베스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2938470
앙고라 스판 폴라 티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77142239
올데이 슬림 일자핏 블랙진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687297338

look4
파인울 캐시미어 루즈핏 니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4099781
울 밴딩 롱 와이드 팬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89844471
울 90 핸드메이드 더블코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78790480

look5
완전 부드러운 하이넥 폴라 니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89787235
클래식 라이트블루 데님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63237253
4온스 누빔 롱패딩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4127190

look6
멜로우 루즈핏 터틀넥 볼륨 니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4739548406
니트 밴딩 팬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2921476
울 크롭 니트 베스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2938470
퍼무스탕
(2년전 진행상품으로 현재는 진행하지 않아요)

look7
파인울 캐시미어 루즈핏 니트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204099781
롱 트레이닝 기모 팬츠
https://smartstore.naver.com/besimple/products/5187740877
퍼무스탕
(2년전 진행상품으로 현재는 진행하지 않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4Hndt-mUMgk




[아랫배] 겨울 무채색 코디, 미니멀룩 5가지 스타일링!,여자 아우터 추천 코디, 일주일동안 입은 옷! Minimal look -Black&white style

#데일리룩 #블랙화이트 #겨울 #코디

겨울 코디 기다린 사뢈~?
저는 내복을 따로 안 입었지만 여러분은 입으시고
따뜻한 겨울되세요~ 건강도 조심!❣️

신체 정보
167cm
49-51kg 입니다.
( 촬영 당시 49kg )

일주일동안 평일에 입은 옷 모음입니다!
이번엔 겨울 옷으로 입어봤어요 ㅎㅎ
데일리룩 모아보기
그리고 산돌구름맛 호빵 은근 맛있음(충격)

상품 정보!!↓
look 1
-Bra
슬림9
스트랩 브라탑/ 브라운
https://url.kr/NWIgKy

-Jacket
핑크프릴
(해외배송 가능상품)
인조 밍크 모피 숏 후드 집업
https://url.kr/OX3TMf

-Top
목폴라
-개인소장
민소매
개인소장

-pants
킥쏘잉
쉐이킹 체크 밴딩팬츠
https://url.kr/5sJuvm

-Bag
리복

-Shoes
담비몰
먼네 블랙앤화이트 배색 스니커즈 운동화
(판매 종료..라고 떠있습니다ㅠㅠ)

look 2
-Bra
슬림9
스트랩 브라탑/ 브라운
https://url.kr/NWIgKy

-Jacket
빈블
@vinvle made,캐롤후드떡볶이코트
https://url.kr/J389Ye

-Vest
리본 배색 양털 조끼
https://url.kr/u94ErN
*여기서 산 건 아니지만 기억이 안 나서
최대한 비슷한 제품 찾아온 것입니다.!

-Top
목폴라
-개인소장

-Skirt
개인소장

-Bag
개인소장

-Shoes
무지퍼셀

look 3
-Bra
심플리즘
배벨르 배색 노와이어 브라렛 7 / 그린
https://url.kr/NxcH6O

-코트는 정말 기억이 안 나고
같은 제품 찾아보려고 해도 안 나오네요ㅠㅠㅠ죄송해요

-점프수트 (같은 상품 찾아서 적어요!)
버닝블루
엘사 실버벨트랩 울모직 점프수트
https://url.kr/51VwIT

-Shoes
슈리티
랩소디 부츠
https://url.kr/izLgkv

look 4
-Jacket
어리를빗
over-fit leather mustang (2color)
(블랙)
https://url.kr/h4WFRs

-Top
Eryn brine-에린브리니에

-Skirt
버버리 빈티지

-Leg warmer
블랙업
키랑디 니트 레그워머(차콜)
https://url.kr/QKPYwr

-Bag
ACC:SCENT

-Shoes
개인소장

look 5
-Jacket
게스 숏패딩
품번: guess YE4W5878

-Top
논코드
(상품 사라짐)

-pants
킥쏘잉
컴퍼니 와이드 배색 카고바지 (그레이)
https://url.kr/dsgukZ

-Hat
챔피온 로고 볼캡

-Shoes
Pier4 하이틴 스니커즈

-Bag
킥쏘잉
https://url.kr/7EwQIa

잠옷
상의-
강남역 10번출구 앞에 있는 토마토라는 옷가게
남성복 코너에서 샀습니다

하의-
킥쏘잉
6 color 와이드 밴딩 팬츠 / 그린
https://url.kr/579dxS

+
윗배 instagram @dar_among
daram19941@naver.com
아랫배 instagram @belly_d_
daram199877@naver.com
(인스타 디엠X)
▬▬▬▬▬▬▬▬▬▬▬▬▬▬▬▬▬▬▬▬▬▬▬▬▬▬▬▬▬▬

편안한 룩 릴렉스 룩/중년패션코디/ 옷 잘입는법 여자/ 옷 코디 잘하는법의 편안한 룩

#옷잘입는법 # 편안한 룩 #중년

오늘은 집에서 입는 편한 옷에 대한 봄패션 여름코디을 위한 기본템 코디 여자 니트 코디 여자의 컬러매치스타일링과 패션컬러링북 스타일링 여자 꾸안꾸 코디 꾸안꾸 패션을 제안하여 패션코디 여자의 옷 코디 잘하는법의 컬러조합의 실패하지 않는 옷 컬러 부티나는 코디를 세련된 코디의 중년패션스타일을 중년패션유튜버로 50대 여성패션 스타일과함께 4060패션 코디로 제안해드리며 기본아이템 기본템 코디 기본템 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옷들은 봄코 디 봄코디 여자의 스타일링 여자분들의 봄패션 룩북에도 잘 어울립니다(506070패션) 패션코디

#40대 옷잘입는법 #50대 옷잘입는법

1 라운지 웨어
2. 정장 웨어

니트

... 

#편한옷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arokore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